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축제/경기 북부

양주 고읍지구 입구 해장국 맛있는 집 "철원양평해장국"

 

2019. 3 그 이전

 

 

 

애들 어릴 적에 자주 가던 곳인데요

생각이 나서 갔습니다.

예전처럼 메뉴는 콩나물해장국하고 선지해장국이 주력인데요

바닥에 앉는 식에서 의자에 앉는 식으로 바뀌었네요

 

여기 콩나물해장국은 느타리버섯이 들어간 구수한 국물이 일품이고

선지해장국은 콩나물, 처녑, 선지가 들어간 해장국입니다.

선지해장국 세 그릇을 시켜서 먹었는데요

고추기름은 느끼해서 빼달라고 해서 먹곤 했는데 하도 오랜만에 가니 다 까먹고 그냥 시켰네요

하여간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

:

 

 

오늘은 콩나물해장국과 고추기름 뺀 선지해장국입니다.

나오면서 갈비만두를 포장해 갔는데 이것도 맛나네요 ㅎㅎㅎㅎ

 

 

 

 

 

 

 

 

 

 

 

 

 

 

 

갈 데가 마땅치 않을 때 부담없이 가는 곳

선지해장국과 콩나물해장국입니다

만두도 포장 ㅎㅎ 사진은 없어요~

 

 

 

 

 

 

 

 

 

 

 

:

:

 

 

2022. 4

 

 

개인적으로 양평해장국계의 최고 맛집으로 치는 집입니다.

양주에 운동하러 들리면 오는 길에 포장해서 오는데요.

2인분이면 네 명이 잘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밥은 같이 안 줘요. 그리고 끓여서 먹어야 해요

이렇게

 

 

 

 

보통 일요일 아침에 가게 되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포장은 계산하고 바로 나옵니다.

 

 

 

 

 

 

2022. 7

오늘도 운동하러 갔다오는 길에 들렀는데 여전히 사람들로 북적거립니다.

여느때처럼 선지해장국 2인분을 포장해 와서 끓여 먹는데,

오늘은 세 명이서 먹으니 엄청 배부르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얘들은 뭐냐구요?

놀면 뭐하냐 모델이나 해라죠 ㅎ

같은 날 찍은 사진이 있길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