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축제/경기 북부

양주 옥정지구 냉면이 맛있는 "함흥도하냉면". 갈비탕도 맛있어요~

 

 

회냉면이랑 물냉면, 그리고 4천원 짜리 떡갈비 배불리 맛잇게 먹었어요~

 

 

 

 

 

 

 

 

 

 

 

 

 

회냉면과 물냉면, 그리고 갈비탕

어, 여기 갈비탕도 있네 하면서 주문해 봤는데

반찬도 잘 나오고, 갈비탕 국물도 맛있고, 살 뭉클한 갈빗대도 3대나 나오네요

 

 

 

 

 

 

 

 

 

 

 

 

 

 

 

 

 

 

 

 

 

 

 

 

 

 

 

 

갈비탕에 반해서 다시 갔어요

고기 좋아하는 딸은 떡갈비 추가

역시 굿!

 

 

 

 

 

 

 

 

 

 

 

 

 

 

 

 

 

 

 

 

 

 

 

 

 

 

 

:

:

 

 

음... 오늘은 냉면이랑 갈비탕 말고 다른 메뉴 먹어볼까 하다가

결국엔 세 명 모두 갈비탕 콜

그리고 떡갈비 ㅎㅎㅎ

 

 

 

 

 

 

 

 

 

 

 

 

 

 

 

 

 

 

 

 

 

 

 

 

:

:

 

오늘은 불고기 전골이에요

근데 좀 짜네요

사골 국물은 흐리고

주방장님이 휴가인가봐요 ㅎㅎㅎ

 

 

 

 

 

 

 

 

 

 

 

 

 

:

:

 

 

회냉면을 먹으러 갔는데요

좀 맵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죠.

먹을 땐 그냥 많이 맵다 싶었는데 먹고 나서 결국 탈이 났어요

.

아래에 고기 한 점이 올라가 있는 건

새끼미냉면입니다.

회냉에 편육이 섞인 거에요

 

 

 

 

 

 

:

:

:

 

 

2019. 5

 

죄다 냉면을 드시고 계신 분들 가운데

우리는 갈비탕 두 그릇을

지난번 매운 냉면에 속앓이 했던 기억이 가시기 전이라 ㅎㅎㅎ

 

 

 

 

 

 

 

 

 

 

 

 

 

 

 

 

 

2021. 5

 

 

 

 

 

 

건물 뒷편 주차장에서

 

 

 

 

2023. 10

A7RV & 2070G

 

아들 운전 연습 시키면서 들린 도하냉면

 

5천원짜리 떡갈비 곁들임

 

 

비빔

 

 

아들이 시킨 회냉면

광어회 우럭회 이런 게 나오는 줄 알았단다. ㅎㅎㅎ

 

 

하늘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