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축제/서울 강북

종암동 아구찜이 맛있는 집, "오동동 아구탕 찜 전문"

 

2017. 10

 

집사람이랑 둘이서 먹은 "아구찜 소"

 

 

 

 

 

 

 

나가기 귀찮아 하는 애들 끌고 가서 먹은 "아구찜 중"

핸드폰 사진도 웬만큼 나오네요;;;

(V20, RAW 촬영후 Lightroom 보정, JPG 변환)

 

 

 

 

 

 

 

 

 

 

 

 

 

 

 

 

 

 

 

2023. 10

 

돈까스 하던 자리로 옮긴 후 처음 갔어요

오동동에 안 가본 지 6년이 지났네요

진짜 오랜만에 점심 먹으러 들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나물 반찬 위주의 반찬들

주메뉴 나오기 전 싹 비우고 재요청 ㅎㅎㅎ

 

 

넓은 접시에 꽉 차는 낙지볶음 2인분입니다.

 

 

밥은 솥밥으로 나와요

밥은 빈공기에 덜고 물 부어서 숭늉 만들어 먹으니 구수합니다

 

 

 

 

;

;

 

 

2024. 2

 

아구탕에 소주 한 번 먹으려고 했었는데 그동안 못 가다가 그냥 식사하러 왔어요

 

반찬류

뭔가 좀 줄어들고 허전한 느낌 ㅎ

하지만 리필해서 먹었다는 ㅎ

 

 

이건 해물탕

 

 

요건 아구탕

식사로 나오는 아구탕은 진한 맛이 좀 약하네요. 

 

 

구수한 솥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