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축제/서울 강북

종암동 곱창 맛집 "호호야채순대곱창전문점"

 

 

2015. 11

세번째 가서야 사진 찍고 올립니다.

막창양념구이, 곱창볶음에 볶음밥, 순대볶음 포장까지 ㅎㅎㅎ

골목길에 조그맣게 하고 사람 많아요.

아저씨가 볶는데 선수

금방금방 볶아냅니다.

맛있습니다~

 

 

 

 

 

 

 

 

 

 

  

 

 

2016 7.

종종 들리는데, 갈 때마다 막창은 준비가 안 되어 있거나 이미 떨어져서 못 먹다가

시간 잘 맞춰 가서 우리가 마지막 주문하고 떨어졌다는 ㅎㅎ

(곱창도 맛있지만 기왕이면 막창이 맛있어요~~)

 

 

 

 

 

 

 

 

 

 

최근 사진 몇 장 더 올려요~~

 

 

 

 

 

 

 

 

 

2018. 6

오늘 저녁은 육개장, 순댓국, 곱창 중에 곱창으로 결정

인근에 제일 맛있는 집이죠

요새는 배달도 시작했고, 여전히 사람 많고, 그렇습니다.

사장님이 정신이 없으시네요. 알바생도 하나 고용한 듯

양념막창 2, 곱창 2, 볶음밥 1, 사이다 1은 서비스

이렇게 먹었습니다.

 

 

 

 

 

 

 

 

 

 

 

 

 

 

 

 

 

 

 

 

 

 

.

 

 

 

2018. 6

오늘은 야자 끝나고 10시반 쯤 들렀는데요

아 어제네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요즘은 12시까지 하는 모양입니다. 주문은 그 전에 끝나겠지요

지난 번에 알바생이 한 명 생겼다고 했는데요

어제는 두 명이 일하고 있네요(총 네 분이서 바쁘게)

소금구이 막창 2인분하고 곱창구이 1인분하고 시켜서 소주 한 잔 했습니다. 콜라도 한 잔

캬~~~

 

 

 

 

 

 

 

 

 

 

 

 

 

 

 

 

 

2020. 7

요즘 배달만 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가서 먹었어요

여깃 배달보단 직접 가서 먹는 게 훨씬 맛있네요.

 

 

 

 

 

 

 

 

 

 

 

 

 

 

 

 

 

 

 

 

2021. 10

 

코로나에 대세가 돼버린 배달음식

직접 가서 먹는 것보단 맛이 떨어지지만, 이제 포장배달된 맛도 많이 올라왔고, 입맛도 익숙해져 가는 듯

 

 

 

 

 

 

 

2022. 1

 

 

우리 가족은 연짱 3일 째 술

어제가 마지막이라 했는데, 오늘 진짜 마지막으로 ㅎㅎㅎ

연어-육회-곱창, 연태-참이슬-연태(테슬라)

애들이 크니까 같이 술도 마시고 좋구나~~

 

 

 

순대볶음, 양념막창, 볶음밥, 야채곱창, 콩나물국

 

 

 

 

2023. 5

정말 오랜만에 배달 안 시키고 가서 먹었어요

둘이서 막창 2인분, 곱창 1인분, 볶음밥 1인분에 처음처럼 한 병

막창이 정말 고소해요. ㅎㅎㅎ

 

 

 

 

정신 없이 먹다 보니 사진은 두 장

 

 

 

 

2023. 5

며칠 전 갔지만 또 막창이 생각나서 

 

 

기다리는 동안 처음처럼 한 잔과 콩나물국 한 접시씩

 

고추도 된장 찍어 와삭 깨물고

 

드디어 나온 막창과 곱창

얼른 대들고 싶어하는 젓가락들

 

푸짐한 곱창

 

벌써 한 점 먹은 막창

사진 찍을 여유가 없다

 

처음처럼 각 1병씩 먹다보니 안주가 모자라 막창 하나 더

 

다시 주신 콩나물국

콩나물은 아삭하고 국물은 시원하다

 

배는 불러도 안 먹을 수 없는 볶음밥

1인분만 먹기로

 

 

.

 

 

2023. 8

 

 

둘이서 밥 먹으러

이번엔 곱창 2인분만 시킴

 

아니 처음처럼도 한 병 ㅎㅎㅎ

 

양 적은 우리는 야채곱창 2인분이 딱 좋다

막창도 먹고 싶었지만 뱃살과 카드값을 생각하며 여기서 딱, 스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