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축제/경기 북부

양주 고읍지구 돈통마늘보쌈

 

저녁에 걸어서 근처 보쌈집으로

처음 생겼을 때의 감동은 아니지만 괜찮네요

오늘은 마늘보쌈 + 쟁반메밀국수 + 훈제오리 + 순두부찌개 = 모듬보쌈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여기 가봤는데요

아직 굳건하게 영업하고 있네요

점심 배가 아직 덜 고픈 때라 과하지 않게 먹으려고 정식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아쉽게도 메뉴가 없어졌네요 ㅎㅎ

그래서 젤 만만한 마늘보쌈 소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여전히 맛있었지만 오늘 고기는 비계가 좀 많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