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축제/경기 북부

화성옥으로 이름 바뀐 시루향기. 여전히 콩나물국밥 맛집입니다.(경기도 화정

 

 

체인점인 모양인데요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입니다

 

맛은 좀 뭔가 빠진 느낌인데

 

새우젓이 있으면 좋겠더라는...

 

하지만 역시 콩나물국밥 답게 국물이 시원합니다

 

 

 

맛보다는 사진이 깔끔해서 올려봐요~ ㅎㅎ

 

 

 

 

 

 

 

 

 

 

 

 

 

 

 

 

 

 

 

 

 

 

 

 

 

 

 

 

 

 

 

 

 

 

 

 

 

 

 

 

 

 

 

 

 

 

 

 

 

첨에 게시할 때 멘트는 그냥 쏘쏘했었나 보네요

두달에 한 번 쯤은 이 집에서 먹는데 계속 입맛에 맞아 갑니다.

텁텁하거나 하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한 맛에 자꾸 찾게 돼요


 

 

 

 

 

 

 

 

 

 

 

 

 

 

이번 토요일에 근처 갈 일이 있어 들렀는데

화성옥으로 이름이 바뀌고 메뉴도 약간 바뀌었네요

육개장도 주력으로 하려나본데, 

육대장 스타일의 빨간 육개장인 듯합니다.

저는 줄기차게 콩나물국밥을 먹었는데요

맛이 바뀌진 않았네요

여전히 시원합니다.

약간 달큰하기도 하지만 ㅎㅎ


 

 

 

 

 

 

 

 

 

 

여기 메뉴가 많은데요

갈 때마다 아침에만 가서 콩나물국밥만 먹고 오네요

메뉴도 올려 봅니다.

 

 

 

 

 

 

 

 

 

 

 

 

 

 

 

 

 

 

 

 

오늘은 콩나물국밥 대신 다른 걸 먹어 봤는데요

따뜻한 묵밥과 비빔밥입니다.

묵밥이 맛있네요

비빔밥은 콩나물국밥집이어서 그런지 수란이 따로 나오는 특색이 있네요

다음엔 데친 오징언가 하고 또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콩나물국밥 말고 다른 걸 먹어 볼까 하다가 

결국 콩나물국밥 하나랑 묵밥 하나랑 시켰어요

편육이나 쭈꾸미도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아침이라 좀 과해서

밥보다 콩나물국밥이 좀 더 맛있네요

그리고 팁 한 가지 배웠는데요

콩나물국밥이 밥 따로가 가능하다는

더더욱 깔끔한 맛을 원하신다면 밥따로로 주문해 보세요


 

 

 

 

 

 

 

 

 

 

위에 사진 다섯 장은 LG 휴대폰 V20으로 찍은 건데

RAW로 찍어서 라이트룸으로 보정을 하긴 했지만 웬만한 사진기 수준이다.

그리고 V20 자체 JPG도 RAW하고 큰 차이가 없다.

오히려 JPG가 더 화사하고 쨍하기까지 하다

이쯤 되면 사진기는 정리해야 하는 상황 아닌가????

젠장

 

 

 

.....

 

 

 

 

이번에는 동영상이에요~

세 명이서 갔는데요, 세 명이 모였으니 다른 메뉴 좀 먹어 볼까 했는데 세 명 다 콩나물국밥 순한맛이요~~

ㅎㅎㅎ

 

 

 

 

 

 

 

:

:

 

 

 

이쪽에 일이 있어서 가끔 가는데요

아침이라 달리 먹을 데가 없어서이기도 하지만, 여전히 맛있는 집입니다. 

 

 

 

 

 

 

 

 

 

 

 

 

 

 

2020.1.4

오늘은 새로 구입한 캐논 G5X MarkII로 찍었습니다.

 

 

 

 

 

 

 

 

 

 

 

 

 

 

 

 

 

 

 

 

 

 

 

 

2022. 2

오랜만에 화성옥 콩나물국밥 찍어봤어요

GR3

 

 

 

 

 

 

 

2023. 1

거의 1년 전에 올렸었네요. 같은 기종으로. gr3

 

 

아삭한 콩나물, 시원한 국물